홈으로  |  회원가입  |  로그인  |  날씨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에따 러시아
제목 미드 '왕자의 게임' 스타와 '도마 2'(Дома-2)' 출연 여성의 '섹스 스캔들' 날짜 2018.11.25 08:14
글쓴이 이진희 조회 64
미국과 러시아의 TV 스타들간에 '섹스 스캔들'이 터졌다. 이를 뒷받침하는 섹스 관련 이야기와 사진이 SNS를 통해 퍼졌다.

남자 스타는 미드 '왕좌의 게임'에서 존 스노우 역을 맡은 배우 키트 해링턴(Kit Harington). 여성은 러시아 인기 리얼리티 쇼 '도마 2'(Дома-2)에 출연했던 올가 블라소바 Ольга Власова다.
1542799407_2018-11-21_10-22-54__43091e46-ed5e-11e8-b153-002590aa0fe7.jpg
 
캡처6.PNG
 

올가는 트윗 계정을 통해 해링턴과의 '하룻밤 불장난'에 대해 폭로한 뒤 러시아 현지 매체에게 저간의 상황과 심정을 세세하게 밝혔다. 외신에 따르면 지난 22일 트위터 계정 'EUTKings'에는 나체로 침대에 누워있는 해링턴 사진이 올라 왔다. 또 누군가와 해링턴과의 하룻밤 섹스 이야기를 나눈 SNS 대화 내용을, 해링턴 침대 위 사진들과 합성한 캡처 사진도 있다.

해링턴 입장에서는 완전히 뒤통수를 맞은 대화 내용과 사진이다. 내용이 다 사실일까? 우선 SNS에서 러시아어로 나눈 대화를 보자.

untitled.png
 

주인공(아마도 올가) "자 여기"
"보세요"
상대 "재미있었겠네"
주인공: "말 많은 녀석들이라, 털어놓을 기회를 주려면 그 녀석들의 얼굴 위에 주저앉아야겠어"
"존경해"
"XX했다. 그는 흥분했고, 발기된 채로 곯아떨어졌어. 그런 식으로 3번"
"이것도 결혼 전에 있었던 일"
"우린 거의 한 달 정도 만났어"
"솔직히 내가 원했던 것은 이미 얻었다. 이 모든 게 끝나서 기쁘다. 유명한 남자와 관계를 갖는 건 원하지 않아".
이 트위터 계정은 이미 닫힌 상태다.

키트 해링턴은 미국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서 존 스노우 역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배우다. 해링턴은 지난 6월 '왕자의 게임'에서 파트너역을 맡았던 배우 로즈 레슬리와 결혼했다. 결혼 전까지 그는 파파라치들의 주목을 받았고, 실제로 전 세계의 여러 술집에서 술 취한 그의 모습이 꽤 자주 몰래 카메라에 담겼다. 하지만 이런 식의 섹스 스캔들은 없었다.
캡처3.PNG
 

올가가 러시아 언론에 밝힌 이야기는 더 적나라하다.
러시아 언론에 따르면 그녀는 "우리는 룩셈부르크에서 만났다. 나는 키트(해링턴)와 같이 영화와 TV시리즈를 많이 봤다. 물론 이 배우에 대해 알았다. 존 스노우역의 배우와 개인적으로 만나 매우 좋았다. 우리는 보자마자 바로 마음에 들어했고, 침대까지 직행했다. 맞아, 그는 은밀한 일(에로틱, 섹스적인 것)에서는 나를 실망시켰다. 남자가 나랑 키가 같으면 난 싫어"라고 고백했다.

그녀는 "그 첫날 밤이후에도 해링턴과 계속 교류했지만, 더 이상 그에게서 성적 매력을 느끼지 않는다"고 말했다. "상상속에서는 해링턴이 사랑하고픈 영웅(이상형)이었지만, 실제로는 달랐다"고도 했다.

그녀는 "우리는 여전히 알고 지내지만, 더이상 성관계는 갖지 않는다. 지금은 어떤 사람을 원하는지조차 모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트윗에 나온 사진들외에 해링턴과의 관계를 입증하는 다른 증거는 제시하지 않았다.

출처 : 바이러시아 뉴스(http://www.buyrussia21.kr/)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600자 제한입니다. 등록
목록 답변 수정 삭제 쓰기
개인정보보호정책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